"사우들이 전하는 창립 70주년 축하메시지" - AMORE STORIES
#Event Story
2015.09.02
5 LIKE
217 VIEW
  • 메일 공유
  • https://stories.amorepacific.com/quot%ec%82%ac%ec%9a%b0%eb%93%a4%ec%9d%b4-%ec%a0%84%ed%95%98%eb%8a%94-%ec%b0%bd%eb%a6%bd-70%ec%a3%bc%eb%85%84-%ec%b6%95

"사우들이 전하는 창립 70주년 축하메시지"

News Square
Event

이벤트에 참여한 사우들의 사연과 후기를 소개합니다

"사우들이 전하는
창립 70주년 축하메시지"



창립 70주년을 맞아 뉴스스퀘어는 사우들의 축하메시지와 각오를 듣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벤트에는 많은 사우들이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었는데요. 아모레퍼시픽그룹과 함께 희망찬 내일을 준비하고 있는 사우들의 힘찬 메시지를 소개합니다.

제 각오는 "같이 걸어온 쉬운 한걸음, 두렵지만 나만의 한걸음"입니다. 아모레퍼시픽 70년은 많은 선배님들의 노력과 열정의 토대에서 현재가 있었다고 생각하기에, 이젠 제가 그 선배들처럼 토대가 될 수 있는 바닥 다지기를 해야 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Great Global Brand Company를 향해 파이팅!
- 아모레퍼시픽 Biomics연구팀 박필준 님


광복70년 역사와 함께한 아모레퍼시픽은 나의 인생 여정의 밝은 빛이며 희망입니다. 앞으로 1세기를 넘는 세계 최고의 화장품 기업으로 성장함에 더 힘찬 발걸음으로 계속해서 힘차게 뛰어보겠습니다. 아모레퍼시픽 70주년을 축하~축하~ 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대전 영업파트 류은미 님


어릴 때 익숙했던 이름 태평양화학, 입사의 기쁨을 느끼게 해준 (주)태평양, 지금은 아모레퍼시픽으로 내 인생의 절반 이상을 함께해 온 동반자입니다. 나의 긍정적인 생각을 열정적으로 표현하고 행동하며, 언제나 최고를 향해 최선을 다해 임하자며 다짐하며 지내왔습니다. 앞으로 함께 할 날에도 변함없음을 다짐해 봅니다. 아모레피시픽 70년을 함께하는 제가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함께 할 80년, 90년을 생각 만해도 입가에 미소가 머뭅니다.
- 아모레퍼시픽 생산관리팀 정우정 님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지금, 과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를 만들 수 있었고, 현재를 발판으로 미래를 만들어 나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창립 70주년이라는 뜻 깊은 해에 신입사원으로 입사했는데요. 창립 100주년이 되는 해까지 열심히 아모레퍼시픽을 이끌겠습니다.
-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연구2팀 윤진영 님


창립 70주년!!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70주년을 맞은 올해 New ERP Open과 함께 더욱 스마트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현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Beauty Package Creator가 되겠습니다.
- 퍼시픽패키지 생산관리팀 김도윤 님


: 창세 이래 동방예의지국이라 불리며, 아시아의 중심에 우뚝 선 우리 대한민국에서 : 입소문을 타고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던 우리 아모레퍼시픽이 70 : 70주년을 맞이하여, 포브스 100대 기업에 선정되면서 이제는 전 세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었습니다. : 주마가편(走馬加鞭)이란 말이 있듯, 이 기세를 몰아 "아시아의 美"를 넘어, "전 세계의 美"를 대표하는 아모레퍼시픽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 년차 이제 겨우 3년차 풋내기 사원이지만, 아모레퍼시픽의 파도 같은 기세가 더욱 멀리! 더욱 넓고 강하게!! 뻗어나갈 수 있도록 맡은바 업무에 충실함은 물론, 혁신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훗날 아모레퍼시픽의 : 을 담당하게 될 그 날을 위하여 : 하이팅!!!!!!
- 아모레퍼시픽 마트 부산영업팀 박창수 님


제 인생 20여년을 아모레人으로 살고 있습니다. 뜻 깊은 70주년을 함께하게 되어 저에게도 축하하고 싶고, 아모레퍼시픽이 100주년 1000주년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방판 광주직영 영업팀 최은임 님


대한민국이 광복을 계기로 힘찬 발걸음을 내딛기 시작하여 이제 전 세계에 대한민국의 저력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회사도 국내에만 머무르지 않고,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힘찬 발걸음을 본격적으로 내딛기 시작하였고, 눈에 보이는 가시적인 성과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도 우리에게는 넘어야 할 산이 많이 있고, 이에 따라 우리가 해야 할 일도 많이 있습니다. 어쩌면 조금 혼란스러울 수 있는 시대이지만 일종의 "성장통"을 잘 극복한다면 전 세계에 'Asian Beauty'를 전파할 수 있는 진정한 아모레퍼시픽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지금의 성장통을 잘 극복하여, Global Top Beauty Company가 되기 위하여 사우 여러분 모두 힘냅시다!
- 아모레퍼시픽 연구전략팀 이재경 님


입사한지 4년이 다 되어 갑니다. 창립 70주년인 지금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미의 여정에 5% 정도 함께 참여했네요. 향후 100주년에는 34% 1/3 이 넘는 시간 아모레퍼시픽과 미의 여정을 함께하고 발전시키겠습니다. 파이팅!
-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연구2팀 진유진 님


70년의 찬란한 역사를 지닌 아모레퍼시픽이 Good Company에서 Great Company로,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원대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사람을 아름답게 해서 봉사하고자 하는 소명을 가슴깊이 새기며, 항상 고객을 바라보며 혁신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아모레퍼시픽 제도협력팀 박미주 님

  • 좋아해

    5
  • 추천해

    0
  • 칭찬해

    0
  • 응원해

    0
  • 후속기사 강추

    0
TOP

Follow us:

FB TW 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