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일본 소비자들은 건강과 심플한 뷰티 루틴에 주력한다. 셀프케어와 효율성에 중점을 두고 천연 소재와 전통 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 새로운 우선순위로 떠오른다.
실천 전략
1. 효율적인 제품을 제작하라
J-뷰티 고객은 편안함을 무엇보다도 중시하고 사용과 관리가 쉬운 제품을 원하는 '레이지' 스킵케어족이다. 씻어내지 않아도 되거나 비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메이크업, 다용도 아이템, 그리고 누구나 어느 부분에나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들이 그들의 우선순위가 될 것이다.
2. 셀프케어와 건강 관리에 투자하라
건강을 중시하는 일본 소비자들은 예방치료법을 선호하며 모든 연령대의 피부 건강을 고려한 제품을 요구할 것이다. 비건, 유기농, 천연 성분, 그리고 아기에게 안전한 제품은 모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의 바로미터가 된다. 사람들이 정신 건강을 돌보기 위해 속도를 늦추려는 것처럼 제품에도 웰니스를 담아낸다.
3. 지역 커뮤니티 발전에 기여하라
일본 소비자는 점점 더 공동체 의식을 가지며 지역의 지속가능성 실천을 강화하는 브랜드를 선호할 것이다. 재생 농업을 실시하는 현지 농장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업사이클 재료를 사용하며, 지역 장인 기술을 부각해 좋은 기분이 들게 하는 제품을 만든다.
4. 펨테크 제품을 확장하라
증가하는 수요에도 불구하고 펨테크는 일본에서 상대적으로 아직 개척되지 않은 크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이다. 여성 건강 제품을 넘어 교육에 중점을 두고 성인용품, 피임, 임신, 불임, 완경 및 생리 주기 관리와 같은 다른 성장 분야에 투자한다.
본 아티클에 대한 원문은 첨부파일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좋아해
3추천해
2칭찬해
3응원해
2후속기사 강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