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백상예술대상’에서 배우 박신혜는 압도적인 투표율로 5년 연속 인기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우며 대세 여배우의 면모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화사하고 세련된 그녀의 시상식 메이크업과 의상이 단연 돋보여 수많은 이슈를 나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날 시상식에서 박신혜는 화이트톤 롱드레스로 여신의 자태를 뽐내며, 화사하고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와 세련되고 매혹적인 장미핑크빛 립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신혜 메이크업 담당 아티스트 이한나 실장은 “최대한 베이스는 가벼우면서도 윤곽을 확실히 잡아서 또렷해보이도록 했고, 새하얀 드레스에 어울리는 장미 핑크빛 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모태미녀인 박신혜씨의 얼굴을 더욱 이뻐 보일 수 있도록 메이크업 하려고 힘썼다”고 전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여신 메이크업 룩을 완성한 박신혜가 사용한 제품은 마몽드의 ‘커버 파우더 쿠션’과 ‘크리미 틴트 컬러밤 22호 부케로지’로 알려졌다. 특히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은 박신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올리기도 했던 제품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박신혜의 잡티없는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 쿠션
복숭아 꽃잎 파우더로 반사판 댄 듯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50+/PA+++) 3중 기능성 화장품
복숭아 꽃물이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채워주고, 컨실러와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해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복숭아꽃 파우더가 파우더로 마무리한 듯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면서 쿠션 하나만으로 반사판 댄 듯 12시간 동안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복숭아 꽃잎 쿠션.
[용량 및 가격: 15g본품+15g리필 / 30,000원대(17호, 21호, 23호)]
박신혜의 장미 핑크빛 립을 연출해준 립제품
한번에 끝내는 3in1 트렌디 립 컬러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22호 부케 로지’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 틴트의 자연스런 컬러와 립밤의 촉촉함을 한번에 담은 펜슬 타입의 립 크레용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입술은 촉촉하고 편안하게, 세련된 매트함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용량 및 가격 : 총 20홋수 3g / 8,000원대~9,000원대]
좋아해
1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