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닉구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AMORE STORIES
#보도자료
2015.11.11
0 LIKE
121 VIEW
  • 메일 공유
  • https://stories.amorepacific.com/%ec%95%84%eb%8b%89%ea%b5%ac%eb%94%b8-%ed%81%ac%eb%a6%ac%ec%8a%a4%eb%a7%88%ec%8a%a4-%eb%a6%ac%eb%af%b8%ed%8b%b0%eb%93%9c-%ec%97%90%eb%94%94%ec%85%98-%ec%b6%9c%ec%8b%9c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최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015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11월, 12월 두 달간 한정 출시되는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예술적 가치를 추구하는 아닉구딸만의 고품격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에디션으로, 한 겨울 밤을 연상시키는 딥 블루톤의 컬러 위에 팔레트에서 막 색칠한 듯한 느낌의 글리터링 골드로 수놓아진 화려하고 아름다운 컬러 조화가 특징이다.

특히, 아닉구딸 베스트셀러 향수 3종 ‘쁘띠뜨 쉐리’, ‘오 드 아드리앙’, ‘뉘 에뚜왈레’가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되는데, 딥 블루 컬러의 불투명 보틀과 각 향수마다 섬세하게 세공된 골드 빛 참과 태슬이 아름답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쁘띠뜨 쉐리’는 부드러운 원형의 골드 빛 메달과 태슬, ‘오 드 아드리앙’에는 섬세한 버터플라이 참과 태슬, ‘뉘 에뚜왈레’는 화려한 금빛 별 모양의 참과 태슬이 눈 내리는 겨울 밤을 연상시키는 딥 블루톤의 보틀을 화려하고 따뜻하게 장식하고 있다.

또한, 우아한 향취가 돋보이는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홈 컬렉션은 비터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과일 향과 시베리아 소나무 향의 조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따뜻하고도 우디한 향의 노엘 캔들을 비롯하여, 엠버, 몰약, 유향의 조화가 인상적인 오리엔탈 향의 엠버 캔들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섬세하고 세련된 향기의 노엘, 프레쉬하고 상큼한 향의 오 드 아드리앙, 따뜻하고 편안한 오리엔탈 향의 엠버까지 3가지 향의 홈스프레이와 엠버, 오 드 아드리앙으로 구성되어 있는 디퓨져 2종도 출시된다.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은은한 향기로 아늑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품격 있는 디자인의 홈 데코레이션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다가오는 연말연시,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당신의 특별한 감성을 전하며 아늑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해보자.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구성]
* 아닉구딸 쁘띠뜨 쉐리 오 드 퍼퓸(Petite Cherie Eau de Parfum) [100ml / 262,000원대]
프루티, 플로랄, 머스크 계열(배, 복숭아, 로즈 머스크, 그래스, 바닐라)의 달콤하고 머스키하면서도 발랄한 향기. 장난기 있고 매력적이며 거부할 수 없이 사랑스러운 동시에 도전적이고도 상큼한 향. ‘키스하고 싶은 향기’라 불리 운다.

* 아닉구딸 오드아드리앙 오 드 퍼퓸(Eau d’Hadrien Eau de Parfum) [100ml / 262,000원대]
시트러스 계열(시실리아 레몬, 시트론, 일랑일랑)의 스파클링한 활력과 청량함, 그리고 정제된 세련됨이 동시에 느껴지는 향기. 스포티브한 동시에 시크한 향은 레몬트리의 그늘 아래 있는 듯한 느낌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어울린다.

* 아닉구딸 뉘 에뚜왈레 오 드 퍼퓸(Nuit Etoilee Eau de Parfum) [100ml/ 262,000원대]
프루티하며 우디한 감미로운 아로마틱 계열의 향기. 마치 사람의 발길이 한번도 닿지 않은 듯한 숲처럼 순결한 자연의 감동과 평온함을 느끼게 한다. 달콤하면서도 청량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은은한 향으로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어울린다.

* 아닉구딸 노엘 캔들(Noel Candle) [300g / 141,000원대]
비터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과일 향이 시베리아 소나무 향과 어우러져 따뜻하고 우디한 향취가 특징이다. 골드 베이스에 새겨진 블루 컬러의 로고는 홀리데이 시즌,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의 홈 데코레이션 소품으로 손색이 없으며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해 준다.

* 아닉구딸 엠버 캔들(Ambre Candle) [300g / 141,000원대]
엠버, 몰약, 유향의 조화가 인상적인 오린엔탈 향취가 특징이다. 딥 블루 컬러의 베이스에 새겨진 골드 컬러의 로고는 홀리데이 시즌,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의 홈 데코레이션 소품으로 손색이 없으며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해 준다.

* 아닉구딸 디퓨저(Diffuser) [190ml / 152,000원대]
프레쉬한 시트러스 향의 오 드 아드리앙과, 몰약과 유향의 조화가 인상적인 오리엔탈 향의 엠버 두가지 향으로 선보이는 아닉구딸의 디퓨저. 금빛 아닉구딸 로고로 장식된 고급스러운 용기가 아름다운 데코레이션 오브제로 사용이 가능하며, 8개의 신티드 스틱이 은은한 향기로 집안을 분위기 있게 만들어준다.

* 아닉구딸 홈스프레이(Home Spray) [100ml / 75,000원대]
프레쉬한 시트러스 향의 오 드 아드리앙과, 시베리안 소나무와 만다린의 우디한 향의 노엘, 몰약과 유향의 조화가 인상적인 오리엔탈 향의 엠버 세가지 향으로 선보이는 아닉구딸의 홈스프레이. 은은하고 상쾌한 아닉구딸 홈스프레이의 향기는 집안 분위기를 좀 더 활기차고 아늑하게 연출시켜 준다.

  • 좋아해

    0
  • 추천해

    0
  • 칭찬해

    0
  • 응원해

    0
  • 후속기사 강추

    0
TOP

Follow us:

FB TW 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