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대 명절 설이 다가오면서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고마운 사람들을 위한 선물 준비에 한창이다. 식상한 선물 세트 대신 조금 더 센스를 발휘해 실속형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를 선물해 보는건 어떨까?
진동 클렌저는 디바이스 하나에 개별 브러시만 교체하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가격 대비 실용적인 명절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는 헤드의 어플리케이터를 교체하면 페이스 클렌징, 바디 딥 클렌징, 림프 마사지까지 3 in 1 뷰티 케어가 가능하다.
1분에 1만 5,600번 진동하는 음파를 이용한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부드러운 피부결과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머리카락보다 얇고 가늘게 제작된 화이트 브러시는 손 세안 대비 72.5배 더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어 손으로 닦아내지 못한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골드마사저는 동안 피부의 적, 활성산소를 제거해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제공해준다. 피부에 닿는 부분을 금으로 코팅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매일 밤 스킨케어 단계에서 턱 라인과 데콜테, 목 뒤에 대고 있으면 지압점을 자극하여 얼굴의 부기를 빼주고 뭉쳐 있던 근육을 풀어준다.
에스테틱 관리 못지않게 집에서도 손쉽게 케어할 수 있어 다른 선물세트에 비해 경제적이고 실용적이다. 여기에 거뭇거뭇한 톤으로 변하기 쉬운 꿈치 케어 전용 바디 브러시까지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다가오는 설 명절에 사랑하는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효과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메이크온 관계자는 “명절이야말로 평소 주변 가족이나 친지들에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가장 좋은 기회”라면서 “이번 설에는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뻔한 선물보다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이색적이고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선물을 마련해 더욱 풍성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크온은 2월 1일부터 29일까지 클렌징 인핸서 설 스페셜 키트 ‘골드 셀렉션’을 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크온 공식 홈페이지 참조(www.makeonbeauty.co.kr)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