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신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시예누(SIENU)가 롯데면세를 통해 3월 31일 정식 론칭했다.
시예누는 '시간을 뛰어넘는 예술의 정점'이라는 뜻으로, 피부 시간을 되돌리는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는 감성적인 의미까지 함께 담았다. 브랜드는 아시아의 고귀한 식물과 피부 효능이 입증된 보석에 주목했으며, 이들 원료에 아모레퍼시픽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접목해 최상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현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타임 브레이스' 라인은 스킨, 에멀젼, 세럼, 아이크림, 크림, 앰플 총 6가지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 개선 효능이 있는 석류, 영지 등의 식물 원료와 다이아몬드, 금 등의 보석 성분 원료를 함유한다.
타임 브레이스 라인에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기술인 에피액티브(Epiactive)TM가 적용돼 귀한 원료의 효능이 피부 깊이 전달된다. 해당 기술은 아모레퍼시픽 특허 원료인 제미노이드를 비롯해 펩타이드, 비피다 퍼먼트 등 안티에이징과 피부 장벽 및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최신 바이오 원료와 식물, 보석에서 얻은 피부 개선 효능 원료를 최적의 상태로 조합하는 기술이다.
대표 제품인 '타임 브레이스 세럼'은 장인이 고도의 기술로 가공한 다이아몬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고, 선별된 귀한 영지의 생명력이 피부 탄력을 강화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다. 에피액티브TM 기술이 더해져 피부의 보습과 치밀도, 투명, 윤기, 탄력, 피부결, 주름, 수분 손실 등 8가지 피부 안티에이징 지표를 개선한다.
'타임 브레이스 아이크림'은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 구기자와 영양을 전하는 진주가 눈가 피부 노화를 개선하고 다크서클까지 케어해 생기와 탄력을 끌어올린다.
시예누 브랜드 관계자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에 대한 고객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맞춤 신규 브랜드 시예누를 선보이게 됐다"며 "한국 인플루언서 및 중국의 인기 왕홍, 셀럽, 보석 디자이너 등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제품과 브랜드의 세계를 보여줄 수 있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예누는 지난 1월 31일부터 두 달간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인기리에 판매했던 한정 세트를 연장 판매한다. 팝업 당시 국내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한정 세트는 타임 브레이스 세럼, 아이크림, 크림과 함께 브랜드의 고귀한 가치를 상징하는 1캐럿 사파이어 목걸이가 내장돼 있는 럭셔리 3종 세트다.
시예누의 타임 브레이스 라인은 정식 매장인 롯데면세 명동 본점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스토어, 아모레성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롯데인터넷면세점 등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