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화. 바쁜 AP인을 위한 헤어 케어&스타일링 팁! - AMORE STORIES
#라이킷헤어
2017.06.15
2 LIKE
663 VIEW
  • 메일 공유
  • https://stories.amorepacific.com/%ec%a0%9c9%ed%99%94-%eb%b0%94%ec%81%9c-ap%ec%9d%b8%ec%9d%84-%ec%9c%84%ed%95%9c-%ed%97%a4%ec%96%b4-%ec%bc%80%ec%96%b4am

제9화. 바쁜 AP인을 위한 헤어 케어&스타일링 팁!

다양한 셀프 헤어 정보를 제공하는
미쟝센의 디지털 헤어 매거진 라이킷헤어의 칼럼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우 여러분! 라이킷헤어입니다. 바쁘게 업무를 하다 보니 어느새 성큼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사우 여러분들 모두 2017년 상반기 마무리는 잘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헤어 스타일링을 할 시간도 없이 바쁜 아모레퍼시픽인들을 위한 꿀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사무실에서는 물론 퇴근 후에도 할 수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헤어 관리 및 스타일링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바쁜 직장인들의 지친 모발을 위한 오피스 헤어 케어 Tip!

 아침에 출근한 뒤 정신 없이 업무를 처리하다 보면, 건조한 사무실 공기에 머리끝은 푸석해지고 두피에서는 유분기가 올라와 스타일이 망가질 수 있는데요. 바쁜 사우 분들을 위해 미쟝센과 함께 스타일과 모발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합니다!

1. 09:00 출근 전

 촉박한 아침 시간! 헤어 케어는 사치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퍼펙트 베이스업 에센스'를 사용해보세요. 따로 씻어낼 필요 없이 물기가 남은 머리에 발라 주기만 하면 트리트먼트한 것처럼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12:00 점심 시간 후

  점심 식사 후 머리카락에 밴 음식 냄새는 그야말로 골칫덩어리! 이럴 땐 '헤어 블렌딩 미스트'를 머리에 골고루 뿌려 향기는 물론 영양까지 공급해주세요.

3. 16:00 회의가 끝난 후

 늦은 오후가 되면 몸도 마음도 지쳐가기 마련인데요. 뿐만 아니라 모발도 건조한 사무실 공기에 수분을 뺏겨 푸석해질 수 있습니다. 촉촉함은 물론 영양까지 한 번에 공급해주는 '2 in 1 오일 미스트'로 머릿결을 살려주세요.

4. 18:00 퇴근 전

 일과를 마무리하고 약속 장소로 향할 준비를 하는 시간! 헤어스타일을 점검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이때 스타일링 메모리 효과가 있는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만 있다면 스타일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답니다.



2. 사무실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묶음 헤어 스타일링

 머리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딘가 부족한 것 같고 하루 종일 신경이 쓰이곤 하는데요. 출근 후 사무실에서도 간단하게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묶음 헤어 스타일링 2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1) 신경 쓴 듯 신경 안 쓴 듯, 내추럴 로우 번

내추럴 로우 번 헤어

 급히 출근하느라 정돈하지 못한 머리가 신경 쓰인다면, 아래쪽에 번을 만들어 포인트를 준 내추럴 로우 번 헤어스타일에 도전해보세요. 여기에 옆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려주면 쉽고 빠르게 부드러운 무드의 묶음 헤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볼륨 니트 포니테일

볼륨 니트 포니테일 헤어

 갑자기 중요한 미팅이나 약속이 잡혔다면 단정한 느낌의 볼륨 니트 포니테일을 연출해보세요. 이 스타일의 포인트는 바로 뒷머리에 넣은 볼륨인데요.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어 중요한 자리에 포인트가 되어줄 거예요.

3. 밤늦게도 부담 없는 심야 미용실! 이거 실화냐~?

 직장인에게 평일에 미용실 가기란 하늘의 별 따기인데요. 최근에는 새벽까지 운영하는 심야 미용실이 늘고 있다는 사실! 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헤어스타일 변신뿐 아니라 지친 몸과 마음까지 편하게 쉴 수 있어 인기입니다.

 오늘은 바쁜 AP인들을 위해 출근부터 퇴근 후까지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헤어 관리 및 스타일링 팁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더 많은 헤어 스타일링 팁과 헤어 관리법을 알고 싶다면?
라이킷헤어 (www.LIKEITHAIR.com) 에서 많은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 좋아해

    2
  • 추천해

    0
  • 칭찬해

    0
  • 응원해

    0
  • 후속기사 강추

    0
TOP

Follow us:

FB TW 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