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은 지난 12월 23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점의 리뉴얼을 마치고, 프리미엄 티하우스로써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오설록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점은 단순히 차를 즐기는 것을 넘어 차의 풍미와 여유 가득한 시․공간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탐미(耽味)의 공간으로 재탄생 한 오설록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점을 소개합니다.
프리미엄 차문화 체험 공간!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점의 리뉴얼 오픈은 보다 질 높은 서비스와 트렌디한 차문화 공간을 조성해, 일상 속 특별한 여유와 감동을 선물하고 오설록만의 프리미엄 차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총 48평 규모의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점은 오감으로 차를 즐기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찻상차림을 MD로 구성하여 Tea Life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배치했습니다.
나만의 취향을 찾아보는 '티바(tea bar)'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점은 차에 대한 고객의 '경험'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 되었습니다. '티바(tea bar)'에서는 오설록의 대표 차를 맛볼 수 있는 '티 샘플러'와 함께 티소믈리에 카운슬링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누구나 자신만의 차 음용 취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미니 티 클래스', '순수차 제조 시연' 등을 함께 진행해 오감을 자극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티소믈리에가 제공하는 3종의 샘플러로 나에게 맞는 차를 찾아보세요.
현대미술관 서울관점에서만 즐겨야 하는 이것!
현대미술관 서울관점에서는 고객의 차 체험을 보다 넓게 확장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사우 여러분도 다양한 서비스를 꼭 경험해 보면 좋겠습니다.
<시그니쳐 세트 메뉴 '찻상차림'>
'찻상차림'은 다구와 함께 차, 디저트가 함께 제공되는 세트로, 순수차부터 블렌딩티까지 원하는 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찻상차림 세트에는 차를 보다 쉽고 맛있게 음용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해 누구나 최적의 차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차우림 서비스>
구매한 상품을 티하우스의 다구를 활용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복궁과 삼청동, 인사동에 이어 이곳 오설록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점에 들러 차 한잔을 하며 문화생활을 마무리 하는 것은 어떨까요? 차별화된 차 문화 경험을 전달하고 있는 '오설록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점'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