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분으로 차곡차곡 차오르는 고밀도 광채를 선사하는 수분 광채 앰플
- 한 겹만으로도 한 결 다른 수분력을 전달하는 ‘속전속결’ 만능 앰플
MZ 세대의 피부 고민을 명확하고 심플한 효능으로 해결하는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은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5겹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Rose HD Complex™‘를 바탕으로, 피부에 고밀도 광채를 선사하는 수분 광채 앰플이다. 557만 병이 판매된 마몽드의 인기 제품 ‘로즈워터 토너’ 라인으로 고기능성의 수분력을 더했다.
특히 가볍지만 깊은 보습력이 느껴지는 워터리 제형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얇은 보습 막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한 겹만으로도 피부 속결을 수분으로 촘촘히 채우는 ‘속전속결’ 앰플이다. 레이어링하여 사용하거나 팩에 적셔 사용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마몽드 로즈라인의 핵심인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60.4% 함유하였고, 크기와 기능이 다른 5종 멀티 히알루론산으로 강력한 수분 공급을 돕는다.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추가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펩타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은 사용 직후 631% 보습력을 개선하고,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깊은 보습으로 속건조를 해결해준다. 또한 72시간 동안 보습 막을 유지해 주며, 사용 직후 피부 결 개선 만족도 100%의 결과를 얻었다. 피부과 테스트와 민감피부 일차자극 테스트를 거쳐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7-FREE 앰플이다.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은 3월 28일 네이버 출시를 시작으로 4월 2일부터 아리따움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같은 마몽드 로즈라인의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도 곧 출시한다.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는 수분 진정 효과에 필링 기능까지 더한 리퀴드 타입의 차세대 슬리핑 마스크다. 차세대 필링 성분으로 알려진 ‘PHA’를 주 성분으로 밤사이 매끈한 광채 피부에 도움을 주는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는 4월 1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좋아해
8추천해
2칭찬해
3응원해
3후속기사 강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