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보에이치 공식 직영몰서 2주간 특가 프로모션 진행해
- 퍼퓸샴푸 최초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의 두피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역대 최대 규모의 기획전을 선보인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는 11월 12일부터 2주간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열린다. 신규 가입자는 최대 3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라보에이치 카카오 플러스 채널을 추가하는 회원들에게는 무료배송 쿠폰과 함께 적립금 3천 원도 제공된다. 두피강화 샴푸 등 라보에이치 대표 제품 4종을 최대 5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총 결제 금액이 5만 원 이상이면 10%를 추가로 할인한다. 트리트먼트와 앰플 등 두피와 모발에 영양감을 더하는 실속있는 사은품도 마련했다.
온라인 공식몰에서만 판매하는 탈모증상완화 퍼퓸샴푸는 최초로 58% 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퍼퓸샴푸는 라보에이치 베스트셀러인 두피강화 샴푸의 검증된 탈모관리 효과와 함께 고급스러운 향과 감성을 선사한다. 두피스킨케어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담고 있어 기능적인 만족감을 더 높였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라보에이치의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도록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에 알찬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더 많은 고객이 두피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 탈모 고민을 덜고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좋아해
8추천해
3칭찬해
3응원해
5후속기사 강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