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가 정신 건강과 자존감에 해를 입힐 수 있다 것이 연구 결과 및 유저들의 행동에서 나오는 가운데, 브랜드는 젊은이들이 불완전한 것을 포용하도록 격려하는 것에 힘써야 한다. 필터를 쓰지 않는 피드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되, 언제나 진정성에서 비롯되어야 한다.
2. 아바타 경제에 대비하라
아바타 경제는 메타버스와 함께 발전해나가는 가운데 브랜드들은 가상공간에서 사람들이 창의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새로운 형태의 D2A 커머스를 시도해야 한다. 브랜드가 실제 세계와 디지털 세계 양쪽 모두에서 존재감을 얻을 수 있는 인앱 콘서트를 후원한다.
3. 균형 잡힌 디지털 컨텐츠를 제공하라
디지털 문화의 피로감 속에서 만물인터넷이 등장하는 가운데, 새로운 앱들이 등장해 연결의 도구 역할을 하며 소셜미디어를 뒤바꾸고 있다. 브랜드 역시 이 같은 선례를 따라 상호작용과 공동체 구축을 위한 공간을 제공해야 한다. 디지털 디톡스가 아니라, 가치를 더해주는 적당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4. 틱톡 스타를 주시하라
틱톡은 새로운 스타 등용문이지만 브랜드들은 LA 헐리우드를 넘어 더 포용적인 홍보대사를 찾고 이들이 참여하고 있는 앱 문화에 주목해야 한다. 문제적인 웨스트 엘름 케일럽(West Elm Caleb)이 틱톡에서 하룻밤 새 유명세를 탔을 때, 일부 브랜드는 비록 실패로 끝났지만 이 순간에 뛰어들었다.
본 아티클에 대한 원문은 첨부파일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좋아해
3추천해
2칭찬해
3응원해
2후속기사 강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