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절반이 훌쩍 지났습니다. 새해 세웠던 목표를 얼마나 잘 지키고 계신가요? 지난 반년 간 목표에 한 발짝 다가선 분도 있고, 내세울 만한 뚜렷한 일이 없어 다시 한 번 계획을 세우며 '으샤으샤'하고 계신 분도 있을 텐데요. 뉴스스퀘어 이벤트를 통해 사우들이 반드시 이루고 싶은 올해의 목표를 들어보았습니다.
"듀애슬론 대회 완주!"
- 아모레퍼시픽 고객전략팀 이규열 님
제 꿈은 철인3종경기를 완주하는 것입니다. 듀애슬론(자전거, 마라톤) 대회로 그 시작을 차근차근 밝아가려고 했는데 메르스 때문에 연기되어 오는 9월 6일에 참여합니다. 자전거와 마라톤을 꾸준히 연습하고 있지만 과연 완주할 수 있을까에 대한 기대와 두려움이 있습니다. 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기최면을 걸고 있는 중인데요. 2015년에는 듀애슬론을 반드시 해내고, 내년에는 수영을 포함한 트라이애슬론에 반드시 성공하겠습니다!
"가을에는 멋진 신랑이 될게요"
- 아모레퍼시픽 SHE&QM팀 김성진 님
다가오는 가을에 장가를 갑니다. 지난해 말 경력으로 입사한 후 체중이 급격히 불었는데요. 결혼 전까지 체중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식사량 조절이 쉽지 않지만 결혼식 전까지 체중을 감량해 멋진 신랑이 되겠습니다. (다이어트 성공 팁을 주시면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꾸준한 봉사로 나를 힐링해요"
- 아모레퍼시픽 금형개발팀 한진형 님
올해부터 봉사와 기부를 하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지난 1월부터 시작해 벌써 6개월이 지났는데요. 금액도 점점 올리고, 봉사활동도 꾸준히 하니 제가 오히려 힐링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마음 변치 않고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논문 끝~ 대학원 졸업!"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강보라 님
회사에 근무하면서 논문을 써온 지 어연 4년째입니다. 논문 때문에 휴무도, 휴일도 맘 편히 쉬지 못했어요. 올해는 논문의 굴레에서 탈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막판까지 열심히 달리고 ,달려서 논문을 제출해 대학원을 꼭 졸업하겠습니다.
"신제품도 아이도 모두 순~산!"
- 이니스프리 BM1팀 조선희 님
2015년 마지막 달에 제게 첫 번째 귀염둥이가 찾아옵니다. 12월 마지막 주에 첫 아이를 출산할 예정인데요. 11월까지 예정된 신제품 런칭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출산 준비에 돌입하려고 합니다. 2015년 일도, 가정도 모두 다 바람대로 이루고 싶은 엄마 마음, 욕심일까요? 애정을 듬뿍 담은 신제품도 열 달을 뱃속에서 함께한 아이도 모두 순~산 하겠습니다!
"영어+중국어, 두 마리 토끼 잡기!"
- 아모레퍼시픽 구매전략팀 이지연 님
영어학원은 1년 넘게 다니며 조금씩 어학실력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 중국어는 아직 한마디도 못해서 오는 8월부터는 중국어 공부도 시작합니다. 영어와 중국어 모두 공부하기가 쉽지 않다고들 하는데 한번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파이팅!
"HSK 4급 획득!"
- 아모레퍼시픽 System Engineering팀 권성완 님
가까운 듯 멀게만 느껴지는 영어를 제쳐두고 중국어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쉽지는 않겠지만 차근차근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HSK 6급을 취득하는 그 날까지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글로벌 혜초 도전!"
- 아모레퍼시픽 유통TM팀 김희원 님
글로벌 HR에서 지원하는 'Toast Masters'라는 글로벌 스피치 클럽에서 영어 스피킹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영어가 많이 부족해 용기를 내어 참여를 하고 있는데요. 옆에서 많이 응원해주시는 멘토님이 있어 많은 의지가 되고 있습니다. 올해 영어 스피치 스킬을 높여서 글로벌 혜초에 당당히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멋진 아빠, 좋은 남편으로"
- 아모레퍼시픽 상표팀 김경일 님
올해로 결혼을 한 지 10년이 되었습니다. 저를 믿고 지방에서 올라온 아내와 두 아이에게 멋진 아빠, 좋은 남편이 되고 싶은 꿈이 있습니다. 경기도에 살고 있어 서울 구경을 제대로 해본적이 없는데요. 서울 한복판의 멋진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식사를 함께 하고 싶습니다. 남산 위를 오르는 케이블카에서 나의 아내, 아들, 딸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올해 반드시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한 사우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모두가 바라던 소원, 목표를 성취하기를 뉴스스퀘어가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