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M 헨리와 배우 한예리, 그리고 래퍼 그레이 3인이 일상에서 실천하는 그린라이프 활동을 이니스프리 모바일 앱 ‘플레이그린’을 통해 공개한다.
‘플레이그린’ 캠페인은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가 일상의 놀이가 될 수 있는 즐거운 활동이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4년부터 진행하는 대표적인 친환경 활동이다. 이니스프리는 5월 20일, 플레이그린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모바일 앱을 새롭게 출시하고 모델 3인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환경을 생각하며 평소에도 걷거나 자전거를 즐겨 이용하는 헨리, 손수건이나 에코백 등으로 패션 센스를 발휘하는 한예리, 사용했던 물건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업사이클링 취미를 가진 그레이의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 3편을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kr)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헨리 (@bike_dol), 한예리 (@ecoco_yeri), 그레이(@gray_remake)는 지구를 위해 그린라이프를 놀이처럼 즐기는 ‘플레이그리너’로서 활동하며 플레이그린 앱에서 각자의 계정을 운영하며 그들만의 그린라이프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 된 이니스프리 모바일 앱 ‘플레이그린’은 지구 곳곳의 사람들이 그린라이프를 놀이처럼 즐기며 서로 공유하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그린라이프 사진을 올리며 소통할 수 있는 ‘글로벌 타임라인’, 필터 효과가 담긴 ‘카메라&시네마그래프’ 등의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그리너가 된 헨리, 한예리, 그레이의 그린라이프를 만나 볼 수 있는 이니스프리 모바일 앱 ‘플레이그린’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