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첫 출근 후 받은 느낌은? A. 팀원분들은 모두 친절하시고 팀 분위기도 아주 밝습니다. 저도 이렇게 밝은 팀 분위기 속에서 일하면서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Q. 과거에 했던 일을 간략하게 소개해주세요. A. 중국 플랫폼 운영하는 일을 해왔습니다. 디자인 및 콘텐츠 제작까지 다양한 경험을 해왔습니다.
Q. 입사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던지는 격려 한마디! A. 뭐든지 이왕 할 거면 제대로 하자!^^!
Q. 첫 출근 후 받은 느낌은? A. 입구에서부터 사옥이 예쁘다고 생각했습니다. 대학생 때 아름다운 건물 디자인으로 AP사옥을 서치한 경험이 있었는데, 출근을 하게 되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그리고 팀원분들도 따뜻하게 잘 챙겨주셨어요!
Q. 과거에 했던 일을 간략하게 소개해주세요. A. 화장품 브랜드의 VMD 디자인 그리고 패키지 & 용기 디자인을 했습니다.
Q. 입사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던지는 격려 한마디! A. 지금까지 고생했고, 앞으로 더 발전하는 사람이 되자 :)!
Q. 첫 출근 후 받은 느낌은? A. 인턴으로 출근할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어서 걱정도 되고 긴장도 되었지만 다들 잘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던 기억이 납니다.
Q. 1년 후 나의 모습을 상상한다면? A. 아직 어설프고 부족하겠지만 조금 더 제가 맡은 업무에 자신감과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이 되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Q. 입사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던지는 격려 한마디! A.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된 만큼 항상 웃으면서 지내자!
Q. 첫 출근 후 받은 느낌은? A. 인턴과 신입사원으로 첫 출근 하였을 때 모두 웃으며 인사를 건네 주신 덕분에 앞으로의 출근이 즐거울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고, 입사한 이후 지금도 즐겁습니다~!
Q. 1년 후 나의 모습을 상상한다면? A. 제가 상상하는, 그리고 바라는 1년 후 모습은 전체적인 업무에 대한 이해를 쌓아 회계팀의 일원으로 저의 몫을 해내는 것입니다.
Q. 입사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던지는 격려 한마디! A. 입사 서류 제출부터 면접 그리고 인턴 과정까지 잘 마쳤다! 즐겁게 생활하자!!
Q. 첫 출근 후 받은 느낌은? A. 출근 전까지 입사했다는 실감이 안 났는데, 출근을 하니 AP의 일원이 되었다는 느낌이 들었고 구성원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Q. 1년 후 나의 모습을 상상한다면? A. 1년 후 저는 업무에 어느 정도 능숙해지고 적응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초심을 잃지 않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처럼 모르는 부분은 주변 팀원들께 여쭤보고,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며 생활하려 노력하겠습니다.
Q. 입사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던지는 격려 한마디! A. 항상 배우는 자세와 감사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열심히 '잘'하자!
Q. 첫 출근 후 받은 느낌은? A. IT회사에서 오래 일하다가 화장품 회사로 이직을 했을 때는 막연히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막상 출근을 해보니 걱정이 무색할 만큼 많은 사람들이 분주한 가운데에도 첫 출근한 저를 반갑게 맞아주고, 모두가 즐겁게 소통하며 서로서로 친절한 모습을 보면서 멋진 회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Q. 과거에 했던 일을 간략하게 소개해주세요. A. 게임회사에서 웹 서비스 및 온라인게임 플랫폼 개발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최근에는 기술 PL/PM 역할을 주로 맡아 "프런트, 백엔드, 모바일 개발 및 인프라(AWS) 구축" 작업을 수행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데브옵스, 기술 PM에 관심이 많아 열심히 경험을 쌓으려고 노력 중입니다.
Q. 입사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던지는 격려 한마디! A. 입사하느라 고생한 저에게 앞으로 힘내라는 말보다는 "나는 잘하고 있어! 계속 그렇게 해!"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제 커리어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Keep Going!
Q. 첫 출근 후 받은 느낌은? A. 유튜브 브이로그에서만 보던 공간에 제가 있다니... 설레고, 진짜 아름답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Q. 과거에 했던 일을 간략하게 소개해주세요. A. 이전 회사에서는 데이터 표준화와 관련된 MDM, DQ, ETL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Q. 입사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던지는 격려 한마디! A. 수고했고, 지금 가지고 있는 열정 잃지 말고 긍정적으로 나아가자!
Q. 첫 출근 후 받은 느낌은? A. 와~~ 여기서 드라마 찍어도 되겠다!!! 이런 공간에서 일하다니… ㅜㅜ
Q. 과거에 했던 일을 간략하게 소개해주세요. A. 우리 회사 NGI 소속 스타트업 브랜드팀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중국 SNS(샤오홍슈) 계정 운영 및 콘텐츠 기획을 담당했습니다.
Q. 입사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던지는 격려 한마디! A. 앞으로도 열심히 잘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