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를 위한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두 가지 향 타입으로 출시
- 비타민E, 시어버터, 마트리카리아 꽃수를 함유해 풍부한 영양과 보습 제공
- 알루미늄 튜브, 친환경 지류 등 환경을 생각한 패키지 적용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핸드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나를 위한 시간’이라는 콘셉트를 향으로 담아냈으며, ‘브리드 디플리’, ‘스테이 웜’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브리드 디플리’는 풍성한 꽃이 가득한 울타리 안의 정취를 표현했다. 장미와 재스민의 매혹적인 꽃향기에 달콤한 바닐라 향이 더해져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고요한 정원을 비추는 따뜻한 햇살을 향으로 표현한 ‘스테이 웜’은 레몬, 머스크 그리고 부드러운 우디 향이 만나 깊이를 더한다.
비타민E와 시어버터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어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마트리카리아 꽃수가 편안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또한,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스며드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8 FREE 클린 포뮬러 에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에 부담없이 편안하게 바를 수 있다.
환경을 고려해 제품 패키지에 알루미늄 튜브, 친환경 인증(FSC) 지류를 적용한 프리메라 신제품 핸드크림 2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온라인 주요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좋아해
18추천해
4칭찬해
8응원해
11후속기사 강추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