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에서 무결점 민낯을 공개한 이다희가 자신의 솔직한 피부 관리법을 공개했다. 바쁜 스케줄에도 한결같이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이다희의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그녀의 스타일이 유독 주목 받는 이유는 훤칠한 키, 타고난 외모 탓도 있겠지만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이다희는 늦은 밤까지 계속되는 촬영 일정에도 그날의 먼지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는 클렌징에 게으르지 않다. “피부는 타고난다는 말이 있지만 숨은 노력도 필요해요. 요즘은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하죠.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현명하게 피부 관리를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이것이 그녀가 무결점 민낯을 유지하는 첫 번째 비결이다.
이어 그녀는 “매끈한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어떻게 클렌징을 하느냐가 중요하죠. 손으로 아무리 세안을 해도 모공 속 노폐물은 쉽게 빠져나가지 않아요. 간편하면서도 꼼꼼하고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클렌징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다희가 선택한 클렌징 디바이스,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는 메이크온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피부 속 깊숙이 미세한 진동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클렌징 후 부드러운 피부결은 물론 피부 속 탄력을 깨워주는 제품이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저자극 소재의 브러시로 매일 클렌징 인핸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브러시 대신 리프팅 마사저를 장착해 목, 데콜테까지 마사지하면 무뎌지고 둔해 보이던 턱선과 목선이 정돈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 타입에 맞게 브러시를 골라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또한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욕실 내에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충전 스탠드 위에 제품을 가볍게 올려두기만 하면 되는 무선 충전 방식은 편리함을 더한다.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