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우 여러분! 라이킷헤어입니다.
최근 런던 패션위크부터 헤라 서울패션위크까지 17FW 패션위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런웨이에는 화려한 모델들이 있다면, 스트릿에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과감하게 시도한 패션 피플들이 있는데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하나의 룩을 완벽하게 완성하기 위해 의상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패션 피플들!
17FW 런던 그리고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라이킷헤어가 만난 패피들의 다양한 헤어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헤어부터 돋보이는 패션 피플에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for ALL] 더욱 대담해진,
염색 헤어(Dyed Hair)
한동안 잿빛의 애쉬 컬러가 염색 헤어의 트렌드였습니다. 빛이 바랜 듯 오묘한 컬러로 머리를 물들인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애쉬 컬러 트렌드가 지나고 강렬한 컬러의 염색이 유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에는 많은 패션 피플들이 강렬한 원색 계열의 염색 헤어를 선보였는데요. 머리 전체를 빨강, 파랑, 녹색으로 물들이기도 하고, 여러 색깔의 원색 컬러를 믹스해서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헤어 컬러만으로도 시선을 집중시키기 때문에 특별히 의상에 힘을 주지 않아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for Women] 펑키한 느낌의,
다이렉트 웨이브(Direct Wave)
여성들의 웨이브 헤어를 생각하면 여성스러운 컬을 생각하기 쉽지만, 웨이브 헤어도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특히 다이렉트 웨이브라고 불리는 자글자글한 웨이브로 개성을 뽐낸 패피들이 많았습니다. 머리 뿌리에서부터 얇고 강한 웨이브를 넣어 전체적으로 볼륨을 살린 스타일인데요. 펑키한 룩에 잘 어울리며,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for Women]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한,
브레이드 헤어(Braids Hair)
머리를 땋아서 연출하는 브레이드 헤어. 예전에는 한 갈래, 두 갈래로 땋아서 연출하는 일반적인 브레이드 헤어가 많았다면 패피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한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 했습니다. 브릿지처럼 색실과 함께 땋아서 연출한 브레이드 헤어부터 여러 가닥으로 땋아 내린 멀티 브레이드 헤어, 두상부터 땋아서 연출한 콘로우 브레이드 헤어까지. 사우 여러분들도 다양한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브레이드 헤어 트렌드에 합류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for Men] 강렬한 개성의,
레게 헤어 (Reggae Hair)
남성들의 경우 강렬하게 개성을 내뿜는 레게 헤어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레게 헤어스타일에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패션 피플들은 두상부터 머리를 땋아 내려간 '콘로우 브레이드 헤어'부터, 머리를 말아서 꼬은 '드레드 헤어'까지 다양한 레게 헤어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패피들은 비즈나 헤어밴드, 고무줄 등의 액세서리를 함께 연출하여 개성을 더욱 강조한 것이 돋보였습니다.
[for Men] 독특하게 연출한,
투블럭 헤어(Two-block Hair)
패션위크에서 남성들이 가장 많이 연출한 헤어스타일은 바로 투블럭 헤어입니다. 패션 피플들은 이 투블럭 헤어를 좀 더 독특하게 연출했는데요. 한 패피는 두상의 옆쪽에 타투를 한 뒤 해당 부분의 머리를 밀어서 타투를 강조하였습니다. 다른 패피는 투블럭의 윗머리에 강한 웨이브를 넣어 연출했고, 길게 기른 윗머리를 묶어서 연출한 패피도 있었는데요. 이제는 다 같은 투블럭 헤어스타일이 아닌, 포인트를 더한 독특한 연출로 남다른 개성을 표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런던과 서울 패션위크에서 라이킷헤어가 만난 패션 피플들의 헤어 트렌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개성 넘치는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을 발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라이킷헤어가 소개한 헤어 트렌드를 통해 트렌디한 감각을 살리고, 헤어 변신에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