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는 항상 진리이지만 좌수지 VS 우수지, 얼굴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다른 점이 보입니다. 찾으셨나요?
정답은 바로 헤어라인!!
좌수지 -> 우수지 헤어라인의 변화를 눈치채지 못한 사우분들은 갑자기 예뻐진 우수지를 보고 그 이유가 궁금하셨을 텐데요. 이 사진이 한 커뮤니티에 올라왔을 당시 네티즌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성형수술을 한 건 아닌데 대체 뭐가 달라진 거지? 무엇을 했길래 더 예뻐진 걸까?" 과연 수지가 무엇을 했느냐가 여자들의 관심의 대상이었습니다. 여기서 답은 바로, '헤어라인 교정'! 헤어라인을 깔끔히 정리하면 우수지와 같이 환하고 세련되게 보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우리의 고객들은 헤어라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초록창에 '헤어라인'을 검색해 보면 교정, 제모, 문신 등 많은 연관검색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듯 고객들은 헤어라인을 보정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고, 또 고민하고 있습니다. 욕실문화연구소는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불편들을 해결하기 위해 고민하는데요. 그렇다면 헤어라인으로 고객들이 고민하는 유형은 무엇이 있을까요?
15년 상반기 MCC (대학생 아이디어 그룹, Mass Cosmetic Creator) 4기가 여대생 5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의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헤어스타일링시 가장 고민되는 헤어라인 유형은?
(1) "묶으면 단정할 줄 알았어요" -- 울퉁불퉁 앞 이마 헤어라인
머리카락 한 올도 신경쓰고 싶지 않을 때, 깔끔하게 머리는 묶어 올렸는데 숨겨왔던 헤어라인이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에 집중은 커녕 거울을 보며 이마라인만 신경쓰게 되는데요. 이처럼 머리를 묶었을 때 드러나는 불규칙한 이마라인이 1위 고민으로 나타났습니다.
(2) "쓸어넘길 때 매혹적일 줄 알았어요" -- 옆 이마 헤어라인
'예쁜 목선으로 매력을 발산 하겠노라!'라고 마음먹고 쓸어넘긴 옆머리! 하지만 쓸어넘긴 부분이 휑해보이네요. 옆머리가 비어있으면 이마가 상대적으로 넓고 각져보이기 때문에 남성적인 이미지, 강한 인상을 줍니다.
(3) "앞머리를 만들면 어려보일 줄 알았어요" -- 앞머리와 이어지는 가르마
귀여운 이미지를 주기 위해 내린 앞머리인데 머리카락이 앞으로 쏠리면서 정수리, 가르마 부분의 노출이 커집니다. 동안효과를 위해서 내린 앞머리인데 두피가 더 드러나면서 오히려 이 부분이 마치 탈모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혹시 여러분도 위 세가지 유형 중 속하는 유형이 있으신가요? 자. 지금 살포시 휴대폰을 들고 여러분의 헤어라인을 관찰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쿠션 파운데이션의 열풍은 전세계 뷰티 시장의 주목을 받으며 화장 문화를 변화시켰는데요. 이러한 쿠션 기술을 헤어메이크업에 도입하여 탄생한 제품이 바로 '려 헤어쿠션'입니다.
'려 헤어쿠션'이란?
'려 헤어쿠션'은 국내 최초 쿠션 타입의 헤어메이크업 제품으로, 머리숱이 없어 비어있는 두피와 휑한 가르마 부분에 자연스럽게 색을 입혀 빈모 고민과 새치를 해결하고 볼륨감을 줍니다. 기존 빈모 커버 제품인 흑채나 스프레이 타입과 달리, 별도의 픽서를 사용하지 않아도 두피와 모발에 밀착력이 뛰어나고 헤어를 풍성하게, 얼굴라인은 또렷하게 만드는 것이 '려 헤어쿠션'의 특징입니다.
그래서 '려 헤어쿠션'으로 고객들의 고민이 해결 될 수 있을지 확인하기 위해, MCC들이 직접 이용해보았습니다. 자신의 헤어라인과 헤어스타일 유형에 따라 달라지는 보정방법! 세명의 MCC가 유형별 헤어메이크업 방법과 려 헤어쿠션 사용TIP을 전해드립니다.
헤어라인이 정돈된 모습 잘 보이시나요? 훨씬 단정해보이고 얼굴도 작아보이며,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연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뚜껑만 열면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하고 편리하게 메이크업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 신경쓰이던 머리의 빈 부분도 채워주고, 헤어라인도 정리해주는 '려 헤어쿠션'. 기존 4050 세대의 빈모 고민뿐 아니라 2030의 헤어라인 고민도 해결해 주니 사우 여러분들도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