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경이 친구들에게 선물한 뷰티템은? - AMORE STORIES
#보도자료
2016.12.22
0 LIKE
74 VIEW
  • 메일 공유
  • https://stories.amorepacific.com/%ec%9d%b4%ec%84%b1%ea%b2%bd%ec%9d%b4-%ec%b9%9c%ea%b5%ac%eb%93%a4%ec%97%90%ea%b2%8c-%ec%84%a0%eb%ac%bc%ed%95%9c-%eb%b7%b0%ed%8b%b0%ed%85%9c%ec%9d%80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이 친구들에게 선물한 뷰티템은?

본격적인 러브 라인이 시작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드라마 속에서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김복주와 정준형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며, 청춘의 설렘이 그대로 묻어나는 달콤한 모습을 보여주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하고 있다.

극 중 이성경은 촉촉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와 사랑스러운 체리 빛 입술로 여대생의 풋풋한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지난 13화에서는 사랑으로 활짝 핀 그녀가 데이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복주가 준형을 만나러 가기 위해 준비하는 장면에서 수분 크림을 바르고 아버지가 선물해준 립스틱을 수줍게 바르는 모습에, “완벽한 피부의 비결이 바로 수분 크림이었네요”, “이성경 입술 컬러가 궁금해요” 등과 같이 그녀의 뷰티 노하우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드라마 속에서 그녀가 실제로 사용한 제품은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과 라네즈 투톤 립 바 4호 밀크 블러링으로,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와 붉은 입술이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을 완성했다.

● 김복주 러블리 데이트 메이크업 HOW TO
머리부터 발끝까지 활기차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성경. 그녀만의 맑고 투명한 피부의 비결은 기초부터 수분 케어를 튼튼히 하는 것에 있다. 겨울철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에도 촉촉한 피부를 지키기 위해 메이크업 전 수분 크림을 얇게 여러 번 덧발라주며 피부 깊숙이 수분을 듬뿍 공급해준다. 이후 촉촉한 쿠션 제품을 가볍게 두드려서 피부를 탱탱하게 끌어올리며 마치 메이크업을 한 듯 안 한 듯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앵두같이 생기 있는 입술은 김복주의 사랑스러움이 가장 잘 드러나는 부분이다. 극 중 복주가 아버지에게 선물 받으며 사용하고 있는 라네즈 투톤 립 바 4호 ‘밀크 블러링’으로 체리 빛 레드 와 밀크 화이트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된 투 톤 입술을 완성해보자.

이렇듯 건강하고 씩씩하면서도 여리고 사랑스러운 두 가지 매력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고 있는 이성경. 앞으로 준형과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보여주며 더욱 상큼하고 달콤해질 이성경의 모습을 기대해본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50ml/37,000원대]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펴 발려 하루 종일 수분이 꽉 차 있는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수분 크림.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며,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수분을 장시간 지속시켜주고, 퉁퉁마디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힘을 강화하여 건조함으로 인한 홍조를 개선시켜준다.

라네즈 투톤 립 바 4호 밀크 블러링 [2g / 25,000원대]
최적의 컬러 조합과 사선 컷팅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투톤 그라데이션을 만들어주는 고발색 립스틱.
두 가지 컬러를 자연스럽게 블러링 해 주는 사선 컷팅 방식와 미끄러지듯 발리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매력적인 투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엣지 있는 직사각형 및 슬라이딩 버튼 형식이 정교하고 편리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업그레이드 된 퓨어 피그먼트 기술로 밝고 선명한 고발색 컬러를 구현한다.

라네즈 비비쿠션_안티에이징 11C 쿨 포슬린 [15g*2(리필포함) / 40,000원대]
두드릴수록 탱탱하고 완벽한 커버핏을 선사하여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윤광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쿠션
미세 요철과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메꾸어주는 커버핏 콤플렉스TM 기술과 피부의 탄력을 케어하는 라네즈 타임프리즈 라인의 다이나믹 콜라겐_EX 가 매끈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완성한다

  • 좋아해

    0
  • 추천해

    0
  • 칭찬해

    0
  • 응원해

    0
  • 후속기사 강추

    0
TOP

Follow us:

FB TW 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