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손상된 모발을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마스크팩’은 손상, 끊어짐, 푸석거림, 처짐 등 헤어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헤어 전용 마스크팩으로, 리페어와 볼륨 등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마스크팩-리페어’는 제주 동백 오일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머릿결을 윤기 있게 가꿔주며, 두피와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모발에 건강함을 선사한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마스크팩-볼륨’은 제주 동백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의 이중 케어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모 부분과 손상모 부분에 균일하게 작용해 탄력과 볼륨감을 더해준다.
특히, 전문 헤어샵에서 스팀 케어를 받는 것 같은 온열감이 모발에 전해져 영양 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도움을 주며, 헤어 케어를 하는 동안 느껴지는 카멜리아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올 가을, 헤어 고민을 해결해 줄 이니스프리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마스크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