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5월 1일부터 ‘첫수분 그린티 씨드 세럼 럭키박스(2만 2천원)’를 한정 판매한다.
‘첫수분 그린티 씨드 세럼 럭키박스’는 이니스프리 시그니쳐 아이템이자 첫 수분 세럼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 정품을 기본으로 랜덤으로 다양한 그린티 라인 정품과 대용량 샘플이 추가 증정된다.
‘그린티 씨드 세럼 럭키박스’는 럭키거울과 순면화장솜은 공통으로 모든 박스에 구성되며, 더 그린티 씨드 크림, 더 그린티 씨드 오일, 더 그린티 클렌징바 정품과 더 그린티 클렌징 폼(70ml), 더 그린티 씨드 세럼(50ml/ 진액캡슐팩 포함) 대용량 샘플이 럭키박스 마다 랜덤으로 포함될 예정이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최대 5만 7천원의 혜택이 담겨 있는 셈.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니스프리 김윤혜 마케팅 팀장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이니스프리는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첫수분 그린티 씨드 세럼 럭키박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이니스프리 전국 매장에서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뷰티포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럭키박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온라인 홈페이지(www.innisf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