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건조한 날씨에 맞춰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해 촉촉함은 지켜주고, 피부 결점까지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앰플 커버 쿠션’과 ‘F/W 디자인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앰플 커버 쿠션’은 지난 5월 출시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이쿠션’의 새로운 쿠션 베이스이다.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촉촉함은 유지하고 커버력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 큰 특징이며,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과 광채 오일을 함유해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오일 보습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된 고밀착 슬림 커버 파우더가 들뜸 없이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며,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되어 추운 날씨로 거칠어진 피부결은 매끈하게, 피부 결점은 깨끗하게 철벽 커버해준다. 더불어 핑크톤과 뉴트럴톤으로 총 4가지의 피부 컬러 호수가 준비되어 있어, 피부톤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앰플 커버 쿠션’과 함께, 2016 F/W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케이스 20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22.5mm 초경박 슬림 케이스에 F/W에 어울리는 네이비, 버건디 컬러에 니트 패턴과 타탄 체크 패턴을 적용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들뜨고 건조한 가을·겨울 피부를 촉촉하고 완벽하게 커버해줄 ‘앰플 커버 쿠션’과 ‘F/W 디자인 케이스’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