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 사우들의 새해 각오와 다짐! - AMORE STORIES
#Event Story
2016.01.22
7 LIKE
248 VIEW
  • 메일 공유
  • https://stories.amorepacific.com/%ec%9b%90%ec%88%ad%ec%9d%b4%eb%9d%a0-%ec%82%ac%ec%9a%b0%eb%93%a4%ec%9d%98-%ec%83%88%ed%95%b4-%ea%b0%81%ec%98%a4%ec%99%80-%eb%8b%a4%ec%a7%90

원숭이띠 사우들의 새해 각오와 다짐!

News Square
Event

이벤트에 참여한 사우들의 사연과 후기를 소개합니다

원숭이띠 사우들의 새해 각오와 다짐!



사우 여러분, 2016년 '붉은 원숭이의 해' 활기차게 시작하셨나요? 다재다능한 원숭이를 닮아 우리 모두가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사우들에게는 어느 해보다 기대되는 2016년이 될 텐데요. 원숭이띠 사우들의 새해 각오와 다짐을 공개합니다.

"원숭이띠 엄마와 원숭이띠 아이가 만나요."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크리에이션팀 김한나 님
새해를 맞아 팀이 모두 새단장 되고 업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업무로 바쁘기도 하지만 올해 5월에 첫 아기를 출산할 예정이라 설레고, 기대됩니다. 원숭이는 모자관계가 친밀해서 원숭이띠 엄마가 원숭이띠 아이를 가지면 아주 좋다고 TV에 나오더라고요. 새해 원숭이처럼 재주 많고 바지런하게 일도 열심히 하고, 건강하고 귀여운 원숭이띠 아이도 만나고… 2016년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

"글로벌 1등 회사를 만드는데 보탬이 되겠습니다."

- 아모레퍼시픽 상표팀 김진욱 님
뷰티사업장을 방문하는 길에 아카이브를 가보았습니다. 아카이브에서 제가 태어난 해의 캘린더를 처음 보았습니다. 제가 태어난 달이 박혀있는 면을 기념으로 찍으며 사진으로 간직해 두었습니다.올해 태어난 원숭이띠 아기들이 자라서 먼훗날 글로벌 1등 회사 아모레퍼시픽 아카이브에서 2016년의 달력을 발견할 때의 신기함을 저처럼 느낄 것이라고 생각하니 지금도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Great Global Brand Company로 나가는 길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워너비 브랜드, 에뛰드 만들게요!"

- 에뛰드 GM팀 이채은 님
해외와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워너비 브랜드 에뛰드를 만들고 싶습니다. 2007년 10월, 에뛰드가 태국에 해외 1호점을 런칭한 지 만 8살이 되었습니다. 2017년 10월 글로벌 런칭 10주년이 되었을 때, 분명 전세계 소녀들이 열광하는 브랜드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글로벌 에뛰드하우스 화이팅!

"꿈을 이루는 2016년!"

- 아모레퍼시픽 방판 경남 영업2팀 김지은 님
원숭이는 지혜롭고 재주가 많다고 합니다. 원숭이의 지혜와 긍정적인 마인드로 슬기롭게 일하는 한 해를 만들겠습니다. 꿈은 가만히 두면 꿈이 되지만, 건들면 현실이 된다고 하는데요. 2016년은 꿈꿨던 일을 이룰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재주 많은 원숭이처럼 제 역량을 발휘할게요!"

- 아모레퍼시픽 IOPE GM팀 백선영 님
2015년 신입사원으로 입사했는데, 벌써 2016년이 밝았습니다. 입사 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정신 없었던 지난해와 달리 2016년에는 진정한 AP인으로서 자리잡고 발전하는 한 해를 만들겠습니다. 재주 많고 영리한 원숭이처럼 제 역량을 발휘하여 우리 팀과 회사에 보탬이 되고 싶습니다.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사람 되기"

- 아모레퍼시픽 뷰티교육기획팀 이윤주 님
오랫동안 한국에서 지내지 않아, 졸업 후 막 귀국했을 때는 아는 사람도 많이 없고 모르는 것도 많았습니다. 신입사원 연수에서 더욱 가까워진 동기들, 그리고 정말 좋으신 팀장님과 선배님들과 함께하게 되어 매일매일이 즐겁습니다. 올해 제 각오는 실수하지 않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 입니다. 아직 신입이라 실수가 많지만, 선배들에게 배울 때마다 고쳐나가고 반복되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5개국어를 하는 것도 올해 목표입니다!

  • 좋아해

    7
  • 추천해

    0
  • 칭찬해

    0
  • 응원해

    0
  • 후속기사 강추

    0
TOP

Follow us:

FB TW 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