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분 부족 지성 피부의 트러블 고민에 맞춰 속건조, 유분 잡아
- 고객 요청으로 단종 2년 만에 효능, 사용감까지 업그레이드해 재출시
피부가 건강하게 빛나는 한국 여성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하는 한율이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를 출시했다.
어린쑥 미스트는 지난 2023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성분, 효능은 물론 사용감까지 업그레이드해 2년 만에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가진 트러블 고민에 집중했다.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쿨링1 효과로 피부 온도를 5.7도 낮추면서 진정을 시키고 번들거리는 유분까지 잡아 트러블2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넓은 분사 각의 안개분사 미스트로 여러 번 뿌려도 화장 무너짐 없이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어린쑥'은 한율의 대표 라인 중 하나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기술력과 36년의 깊이 있는 쑥 연구 노하우가 담겨 있다. 국내산 100% 강화약쑥을 사용하고 있으며 시카 성분보다 4배3 강력한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쑥시카™'와 물을 타지 않은 '생쑥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속건조부터 트러블2까지 관리하는 라인이다.
한율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올리브영 매장과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아리따움과 올리브영에서는 본품 용량의 리필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는 1+1 기획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1) 가온 5분 후, 일시적 효과임
2) 건조,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은기, 민감, 울퉁불퉁 피부
3) 자사 병풀 추출물 대비, in-vitro 시험 결과
좋아해
9추천해
7칭찬해
4응원해
4후속기사 강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