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은 첫물 녹차 시즌을 맞이하여,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제주의 봄 기운을 담은 ‘타임 레스폰스 2016 스프링 셀러브레이션 콜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타임 레스폰스 2016 스프링 셀러브레이션 콜렉션’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제품인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50ml)’과 봄과 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피부에 최적의 보습 밸런스를 선사하는 신제품 ‘멀티 트리트먼트 오일(30ml)’로 특별 구성되었다. 특히, ‘멀티 트리트먼트 오일’은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의 핵심 성분인 첫물녹차와 녹차잎 추출물, 녹차 씨 오일, 유채 씨 오일을 모두 담아 피부에 깊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항산화 효과를 극대화한다. 그 중에서도 유채는 가을에 심어 겨울을 견뎌내고 이듬해 봄에 꽃을 피우는 식물로, 제주에 봄이 왔음을 알리는 상징적인 존재이다. 유채의 올레산과 토코페롤은 피부의 수분 보유력과 항산화 효과를 증진하고, 리놀레산은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질감으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과 유분과 수분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피부에 최적의 보습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멀티 트리트먼트 오일’ 2가지로 구성 된 ‘타임 레스폰스 2016 스프링 셀러브레이션 콜렉션’은 5월부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명: 타임 레스폰스 2016 스프링 셀러브레이션 콜렉션
구성 및 용량, 가격: 48만원 대
-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50ml)
- 멀티 트리트먼트 오일(30ml)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