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은 어제(8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가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場)인 ‘제16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를 개최했다.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는 아모레 카운셀러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도전의식과 프로 세일즈 우먼으로서의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고객과 아모레 카운셀러, 회사의 동반 성장을 의미하는 ‘당신과 함께라면’을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초청된 아모레 카운셀러와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등 총 7,000여명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한 해동안 우수한 성과를 보인 아모레 카운셀러 62명을 대상으로 시상이 진행된 가운데, 부산영업5팀 새동래특약점 옥혜선 수석마스터가 ‘연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사회에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파해온 카운셀러들에게는 헌장상이 수여됐다. 아모레 카운셀러의 재능 나눔을 통해 전개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여성 암환우에게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여 자존감 회복을 돕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날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2015년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함께 개최하고, 올해 총 490여명의 카운셀러 자원봉사단의 참여 하에 전개될 본 캠페인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이밖에도 이 날 행사에서는 미용 전문가로서의 뛰어난 재능을 되살려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우수 카운셀러 5인에게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이 직접 친필 메시지가 담긴 순금 명함을 전달하며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도 마련됐다.
서경배 회장은 이날 개회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70년간 고객 여러분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친밀과 신뢰의 가치를 바탕으로 세상에 아름다움을 선사해 온 여러분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오늘 행사의 의미처럼,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회사와 고객, 그리고 아모레 카운셀러 여러분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길을 걸어 나갈 것”이라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날 식전행사가 펼쳐진 야외광장에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와 수상자 포토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포토존 등이 마련되었다. 본식 무대에서는 수상자들을 소개하고 아모레 카운셀러로서의 비전을 공유하는 다양한 영상과 퍼포먼스가 펼쳐졌고, 카운셀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임직원이 선사하는 ‘One Dream’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됐다. 축하 공연으로는 가수 김건모와 임창정이 등장해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헤라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도 등장해 아모레 카운셀러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