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속노화 라이프스타일로 갓생살기' 주제로 온·오프라인 클래스 진행 - 아산병원 정희원 교수, 아모레퍼시픽 수석 연구원 강연으로 구성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노화를 연구하는 안티에이징 전문가들과 함께 '아이오페 랩(IOPE L.A.B.)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클래스의 주제는 '저속노화 라이프스타일로 갓생살기'이며 총 2개의 강연으로 구성했다. 11월 8일(수) 오후 2시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에서 진행되며, 아이오페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1부 강연은 아이오페 브랜드의 자문을 맡고 있는 서울 아산병원 노년내과 정희원 교수가 진행하며, 노화와 관련된 과학적 증거를 통해 노화과학을 입힌 삶과 자기 돌봄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2부 강연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고은비 수석 연구원이 저속노화를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약 8천여 명의 누적 고객 피부 데이터를 기반하여 실생활에서 개선할 수 있는 실천 방법과 피부 개선 핵심 원칙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3월에 열린 제1회 마스터 클래스는 슬로우 에이징을 주제로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강연의 하이라이트를 담은 콘텐츠는 5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1996년부터 '아이오페 랩'을 통해 피부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인 에이징 케어에 대해 외부 안티에이징 전문가들과 심도 있는 연구 협업을 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정희원 교수를 비롯해 신세계안 피부과 안지수 원장, 서울 아산병원 성형외과 한현호 교수, 서울 멘드의원 윤원영 원장 등의 자문 교수 및 아이오페 전문 연구원들과 함께 에이징 케어 연구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좋아해
8추천해
7칭찬해
7응원해
9후속기사 강추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