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술 관리 글로벌 베스트셀러 한국 고객 요청으로 단종 이후 재출시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베스트셀러 '립 글로이 밤(Lip Glowy Balm)'을 한국에서 재출시한다.
입술에 바르는 즉시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데일리 립 케어 제품인 '립 글로이 밤'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 수량이 1천만 개가 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도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1위(24년 10월 기준)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다. 한국 시장에서는 지난 2020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 캔디, 거미 베어, 블루베리)으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로 개발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입술 곡선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나 간편하게 입술을 관리할 수 있다.
립 글로이 밤은 오늘(11일), 온라인 아모레 몰을 통해 먼저 론칭한다.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경로에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특별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한 층 더 즐거운 제품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좋아해
29추천해
21칭찬해
23응원해
29후속기사 강추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