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워만으로 오래 잔향 느낄 수 있는 샤워젤 새롭게 선보여
- 배우 신세경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향 감성 전달하는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신제품 이노센트 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스킨유 이노센트는 샤워젤 4종과 버블워시, 스크럽워시, 크림스크럽으로 출시하며, 샤워젤은 리브르 머스크, 플로럴 부케, 컴포트 우디, 파우더리 블랑 총 4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머스크 씨드 성분과 롱래스팅 특허를 출원한 그물망 구조로 오랫동안 풍성한 잔향을 느낄 수 있다.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고밀도 크림 거품이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샤워 단계부터 피부 케어를 돕는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약산성에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4가지 특정 성분을 제외했다.
데일리뷰티 마케팅 부문장 노병권 상무는 “배우 신세경의 평소 당당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가 스킨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이번 광고 영상은 6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스킨유 이노센트 라인은 아모레몰 등 온라인 및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월 23일부터 1주일간 라이브 방송과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편, 올여름 향기로운 휴식을 위해 글래드 호텔과 준비한 ‘글래드 써머 위드 스킨유’ 패키지는 서울 글래드 호텔(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 등 4개 지점에서 5월 말부터 8월까지 경험할 수 있다.
좋아해
34추천해
7칭찬해
12응원해
13후속기사 강추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