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올봄, 여자의 마음은 투톤이다’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송혜교 화보 ‘Two Tone moment’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설렘이 가득한 순수하고 수줍은 모습부터 남자를 두근거리게 할 달콤한 듯 대담한 미소를 띈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글로벌 뷰티 여신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특히 라네즈는 송혜교의 미모가 돋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투톤 립 메이크업을 세련되게 풀어내어 화보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주었다. 핫 핑크와 딥 오렌지의 조화로 달콤 쌉싸름한 매력을 표현한 5호 데어링 달링 컬러부터 생기 가득한 네온 오렌지와 네온 핑크가 매력적으로 믹스된 8호 네온 주스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매 순간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라네즈의 립 메이크업은 송혜교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어우러져 새로운 봄 메이크업을 예감하는듯한 트렌디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번 뷰티 화보를 진행한 라네즈의 뮤즈 송혜교는 적극적으로 화보 컨셉을 제안하고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송혜교씨가 매 컷마다 어울리는 메이크업 연출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며, “A컷을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로 매 컷이 베스트 컷이었다. 촬영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기대해달라”며 이번 화보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송혜교의 매력적인 투톤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라네즈의 투톤 립 바는 아티스트의 컬러와 노하우를 담아 트렌디한 투톤 립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립 바 제품이다. 최적의 두 가지 컬러 조합을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 매력적인 투톤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주며, 컬러 경계를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해주는 사선 컷팅 방식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사각형 모양의 립스틱 제형과 원 터치 슬라이딩 버튼으로 밀어 올려 바르는 방식이 정교하고 편리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라네즈 투톤 립 바는 오는 3월에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새롭게 공개되는 송혜교의 ‘Two Tone moment’ 화보는 다시 한번 라네즈 립스틱 열풍의 조짐을 보이며, 벌써부터 발 빠른 네티즌들에 의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송혜교의 투톤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는 25일부터 라네즈 유투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laneigestory),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