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홈케어 디바이스 인기에 발맞춰 수도권 주요 백화점 내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는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를 필두로 메이크업 인핸서 등 뷰티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입점 기념 이벤트로 메이크온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브러시 3종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 샘플을 추가 제공하여 온 가족이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적의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담당자는 “지난해 8월 국내 론칭 이후로 요우커를 비롯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다. 백화점에 입점되어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된 메이크온은 앞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프로모션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다희가 모델로 활동중인 메이크온의 진동 클렌저인 ‘클렌징 인핸서’는 하이브리드 음파식 제품으로, 피부 속 깊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클렌징 후 부드러운 피부 결은 물론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총 5가지의 어플리케이터 중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 사용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수도권 아모레퍼시픽 매장 (신세계본점/신세계강남/신세계경기/현대본점/현대무역/현대목동/롯데본점/롯데잠실/AK분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850-5454
<제품 가격> 클렌징 인핸서: 충전기, 코랄 브러시 포함 22만 5천원
* 퍼플/ 화이트/ 바디브러시 및 리프팅 마사저 별매 각 2만원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