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 뷰티(VB)는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으로 인해 지친 현대인의 간 기능을 개선하고,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얼케어 간 건강기능식품 ‘리버프라임’을 출시했다.
바이탈 뷰티 ‘리버프라임’은 유럽에서 2000년 전부터 간 건강을 위해 섭취해오던 보라색 엉겅퀴과 식물인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해 밀크씨슬 추출물 내 실리마린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간 기능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키토올리고당을 부원료로 함유하였다. 이러한 리버프라임은 피로와 스트레스, 잦은 회식에 지친 현대인들의 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B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E 등도 함유되어 있다.
‘리버프라임’은 회식이 잦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에게 적극 추천하며, 평소 뚜렷한 이유 없이 자주 피곤하거나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고, 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이들이 섭취하면 좋다.
매일 오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회식 30분 전 또는 회식 다음날 아침에 섭취하면 피로한 간을 케어하며, 상쾌한 하루를 맞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1일 1회 알약 1정과 캡슐 1개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리버프라임’은 전국 유명 백화점 설화수·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가로수길 VB다이어트 랩,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바이탈 뷰티(VB) ’리버프라임’]
용량: 42g(600mg*1캡슐+ 800mg*1정 x 30일)
권장 섭취량: 1일 1회 1정·1캡슐
가격: 5만원
제품 문의: 080–023-5454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