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용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오픈에 맞춰 마린 콘셉트를 그대로 살린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은 지난 11월 오픈한 호텔신라와 제주신라점, 롯데 인천공항점에 이은 4번째 면세 매장이다.
리리코스 신라아이파크점은 리리코스를 대표하는 앰플 라인을 비롯하여, 수분, 안티에이징 라인부터 기능성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비했으며, 기본 매장 외에도 런칭 두달 동안에는 면세점 입구 중앙에 위치한 라운드형 매장이 자리잡아 360도 방향에서 제품을 볼 수 있다.
리리코스 브랜드 매니저 박정민 팀장은 “지난해 말부터 면세점을 중심으로 해외 고객을 대상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해 온 리리코스는 2016년 더욱 많은 변화를 계획하고 있다”며 “특히 브랜드와 소비자간의 접점을 넓히는 새로운 유통 채널 개발에 주력하여 보다 성장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1994년부터 바다의 생명력을 통해 아름다움을 연구해 온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선사하는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과 피부 탄력을 높이는 ‘마린 콜라겐 V 앰플’에 이어, 얼굴의 표정주름을 케어하는 ‘마린 링클 톡신 앰플’까지 효과적인 전문 앰플들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앰플의 명가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