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모든 지역에 폭염특보가 내려지면서, ‘한프리카(한국+아프리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다. 흘러내리는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위해 스웨트프루프, 워터프루프 전용의 베이스, 아이, 립 뿐만 아니라 타투 브로우, 타투 립 등 땀과 물에 강한 제품들이 인기다. 보다 강력한 효과의 제품이니만큼 꼼꼼한 이중 세안은 필수.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하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완벽하게 클렌징 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Item 1. 1차 세안은 부드럽고 매끄럽게
완벽한 클렌징을 위해 이중 삼중 세안을 하다 보면 오히려 수분을 뺏겨 피부가 푸석푸석 건조해진다. 1차 세안은 피부 유•수분의 균형을 깨지 않는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면 좋다. 베리떼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은 도톰한 롤링감으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클렌징 오일이다. 피지와 유사한 성분의 오일이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 각질 제거와 피부결 정돈으로 정갈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친수성을 강화해 물로도 쉽게 세안이 가능하며, 세안 후 미끌거리는 잔여감 없이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Item 2. 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해 저자극 딥 클렌징
화장솜에 제품을 듬뿍 묻혀 닦아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감의 클렌징 워터는 촉촉한 보습 성분이 담겨 있고 자극이 적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벤느의 ‘미셀라 로션’은 물 세안이 별도로 필요 없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다. 간편하게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결 속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미셀 솔루션의 딥 클렌징 효과로 진한 워터 프루프 메이크업, 모공 노폐물, 미세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해 눈가, 입가, 얼굴까지 한번에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하다.
Item 3. 손보다는 뷰티 디바이스로!
모공 속까지 구석구석 닦아내기 위해서는 손으로 하는 세안으로는 역부족이다. 2차, 3차 세안을 해도 모공 속 까지는 닿지 않는다. 이때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해 간편하게 모공 속 잔여 화장품을 제거할 수 있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블루’는 모공 케어에 최적화된 퍼플 브러시가 적용된 제품이다. 1분에 1만 5천번 진동하는 강력한 음파 진동의 마이크로 모션으로 손 세안보다 더 꼼꼼하게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미온수로 모공을 열고, 비누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 얼굴 전체에 도포한 후 기기를 사용하면 딥 클렌징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다.
Item 4. 탄력 거품으로 촉촉하게 퍼펙트 클렌징
클렌징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클렌징 폼은 단연 부드러워야 한다. 탄력 있고 풍성한 거품은 필수. 한층 더 부드러운 세안을 경험할 수 있다. 센카의 ‘퍼펙트 휩N’은 쫀쫀한 생크림 탄력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데일리 클렌저다.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보습 성분 배합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듯 씻어내 피부 본연의 수분 장벽을 보호해 준다.
<제품 문의>㈜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
<제품 가격>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블루 : 본체, 충전기, 코랄 브러시 포함 22만 5천원
* 리필용 브러시 화이트/코랄/퍼플/바디 브러시 별매 각 2만원, 플래티넘 마사저 3만원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