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nde.co.kr)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한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세럼 및 커버 파우더 쿠션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와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제품 특성을 더욱 강화하여 기존 세럼 타입은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새롭게 워터 에센스 타입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어나가며 출시 26일만에 누적 판매량 4만개, 누적 판매 금액 10억원을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브랜드 대표 품목으로 다시한번 입지를 다졌다. (2015년 4월 1일~4월 26일 기준)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세럼’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제일 먼저 사용하는 부스팅 제품으로 금은화 꽃의 모든 부위를 1년 이상 자연발효하여 얻은 꽃초와 유산균 발효성분이 81.31%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한 복숭아 꽃잎의 미세돌기가 빛을 난반사하는 원리를 담아 마치 반사판을 댄 듯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일명 ‘복숭아꽃잎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6만 7천개, 누적 판매 금액 10억원을 돌파했다. (2015년 3월 1일~4월 26일 기준)이 제품은 복숭아 꽃물이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면서 복숭아꽃 파우더를 함유하여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제품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쿠션계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세럼과 커버 파우더 쿠션은 출시된 이후 제품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브랜드 대표 품목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하며, “더불어 제품 모두 브랜드 뮤즈 박신혜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뷰티 아이템으로 알려지면서 높은 인기에 한 몫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 & ‘퍼스트 에너지세럼’*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플로랄 바이오틱스™기술을 통해 금은화 꽃에서 찾은 유산균 발효 성분을 담아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만드는 꽃초 & 유산균 발효 에센스와 세럼이다. 특히 금은화의 모든 부위를 1년동안 자연발효 시켜 얻은 꽃초에는 길어진 발효 시간만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졌으며, 피부 탄력을 더욱 강화시켜준다.
[용량 및 가격: 150ml / 28,000원대(워터타입), 100ml / 28,000원대(세럼타입)]
*복숭아 꽃잎 파우더로 반사판 댄 듯 화사한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50+/PA+++) 3중 기능성 화장품
복숭아 꽃물이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채워주고, 컨실러와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해 잡티를완벽하게 커버해준다. 복숭아꽃 파우더가 파우더로 마무리한 듯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면서 쿠션 하나만으로 반사판 댄 듯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복숭아 꽃잎 쿠션.
[용량 및 가격: 15g본품+15g리필 / 30,000원대(17호, 21호, 23호)]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