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의 ‘K-Beauty’를 전 세계에 전하기 위한 <뷰티 로드>가 아시아 3개국에 이어 지난 9월 4일, 중국에 상륙했다.
라네즈는 No.1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 쿠션을 주인공으로 뷰티 브랜드 최초의 범 글로벌 프로젝트 라네즈 <뷰티 로드>를 올해 7월부터 시작했다. 4개국 7개 글로벌 도시에서 릴레이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태국 방콕, 싱가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며, 그 여세를 몰아 9월 중국에 상륙하여 주요 4개 도시를 순회한다.
지난 주 9월 4일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라네즈 <뷰티 로드> 행사에서는 3일 전체 일정 동안 약 1만 8천개의 샘플링 제품이 소진되는 등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여 화제가 되었다. 상하이 ‘루이안 광장’에서 펼쳐진 이벤트 존에서 고객들은 비비 쿠션을 직접 체험했으며, 기프트 릴레이, 모델과 함께 하는 메이크업 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 등을 경험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라네즈 모델 송재림과 새로이 라네즈의 얼굴이 된 이성경이 행사에 직접 참여하여 더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으며, K-Beauty를 전하고 팬과 각종 미디어들과 인터뷰 시간을 가지며 많은 인파를 불러모았다.
라네즈 관계자는 “방문객들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비비 쿠션을 직접 체험하고, 라네즈가 이끄는 K-Beauty의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이 되었다”며, “이후 중국 3개 도시에서 이어질 뷰티 로드의 방문도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긴 여정의 피날레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네즈 <뷰티 로드>를 통해 아시아에 전파되고 있는 K-Beauty의 키 아이템 비비 쿠션은 한국 여성들의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 비결로 인정받고 있는 No.1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라네즈 비비 쿠션은 쿠션 팩트라는 신개념의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처음 소개한 주인공으로, 현재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 여성들의 미용법을 변화시키며 K-Beauty의 주역으로 자리잡았다. 이 인기는 중국뿐 아니라 아세안 지역까지 쿠션 팩트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아시아 전역 2013-2014 뷰티어워드 65관왕이라는 결과로 증명되었다.
한편, 라네즈 <뷰티 로드>는 오는 9월 11일(금)부터 9월 13일(일)까지 청두 ‘금우 완다 플라자’에서, 9월 18일(금)부터 9월 20일(일)까지는 베이징 ‘The Place’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25일(금)부터 9월 27일(일)까지 시안 ‘민락원 완다 광장‘을 방문하며 뷰티 로드의 긴 여정이 막을 내린다.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