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개인 맞춤형 화장품에 박차, 명동 로드샵에서 선보여 - AMORE STORIES
#보도자료
2016.08.16
0 LIKE
135 VIEW
  • 메일 공유
  • https://stories.amorepacific.com/%eb%9d%bc%eb%84%a4%ec%a6%88-%ea%b0%9c%ec%9d%b8-%eb%a7%9e%ec%b6%a4%ed%98%95-%ed%99%94%ec%9e%a5%ed%92%88%ec%97%90-%eb%b0%95%ec%b0%a8-%eb%aa%85%eb%8f%99-%eb%a1%9c%eb%93%9c%ec%83%b5%ec%97%90%ec%84%9c

라네즈, 개인 맞춤형 화장품에 박차, 명동 로드샵에서 선보여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2016년 8월, 국내 최초 맞춤형 립스틱인 ‘마이 투톤 립 바’와 메이크업 특화 서비스를 위한 전용 공간 ‘스쿨 오브 K-뷰티 존’을 신규 명동 로드샵에서 선보인다.

8월 새롭게 오픈한 라네즈 명동 로드샵에서는 두 가지 컬러의 조합으로 트렌디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라네즈 투톤 립 바를 고객이 원하는 컬러로 직접 만들어주는 ‘마이 투톤 립 바’ 서비스를 진행한다. 매장에 설치된 라네즈 뷰티미러 앱을 통해 본인의 피부 색상을 진단하고,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도움을 받아 본인에게 어울리는 맞춤형 색상 두 가지를 최종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이 선택한 두 가지 색상은 즉석에서 ‘마이 투톤 립 바’ 제품 제작이 가능하며, 제품 용기에는 원하는 메시지를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특별한 나만의 제품을 소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드샵 2층에는 메이크업 서비스 및 뷰티 클래스를 위한 전용 공간인 ‘스쿨 오브 K-뷰티 존(School of K-Beauty Zone)’을 마련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문 아티스트와 함께 전문적인 1:1 진단을 받고 나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화장법을 알려주는 ‘마이 뷰티 메이크업 레슨’, 매달 다른 주제로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스쿨 오브 K-뷰티 클래스’, 그리고 외국인들이 K-뷰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K-뷰티 메이크업 클래스’ 등 다양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함으로써 다른 로드샵과 차별화를 두었다.

뿐만 아니라, 라네즈는 명동 로드샵에서만 구매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라네즈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한 장에 담은 7 종류의 ‘라네즈 워터 포켓 시트 마스크’, 피부 타입에 따라 간편하게 챙겨갈 수 있는 3종류의 ‘트래블 키트’, 여행 내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숙면을 유도하는 슬립센트가 함유된 3종류의 ‘센티드 카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라네즈옴므 베스트 제품 액티브 워터 4종으로 이루어진 ‘옴므 트래블 키트’ (9월 출시 예정) 등은 라네즈 명동 로드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

라네즈 관계자는 “브랜드 주 타겟인 국내 및 글로벌 2034 고객들이 자주 찾는 명동에 매장을 오픈 함으로써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맞춤형 화장품과 다양한 클래스 진행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라네즈 명동 로드샵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8월 신제품 라네즈X럭키슈에트 컬렉션을 주제로 전문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하고 매장 방문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좋아해

    0
  • 추천해

    0
  • 칭찬해

    0
  • 응원해

    0
  • 후속기사 강추

    0
TOP

Follow us:

FB TW 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