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팬들이 오래 기다려온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23일 오늘 개봉한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 이에 여러 기업에서 영화 속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해 남심을 흔드는 관련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평소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은 트렌디한 남성이라면 스타일 지수를 한껏 높여줄 어벤져스 모티브를 활용한 뷰티, 패션 제품들에 주목해야 할 때이다.
l 올 봄 패션은 어벤져스 포인트 룩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어벤져스 히어로들이 포인트가 되는 룩을 도전해보자. 캐주얼 브랜드들에서 다양한 어벤져스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이 중 스트리트 캐주얼 패션 브랜드 ‘테이트’의 마블 컬렉션은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모노톤의 마블 캐릭터를 조화시켜 캐릭터 아이템이 부담스러운 남성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티셔츠와 셔츠, 클러치 백 등 20여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캐주얼보다는 포멀한 룩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수제넥타이 브랜드 ‘메멘토모리’의 어벤져스 히어로 컬렉션을 선택하자.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 어벤져스 캐릭터를 활용한 솔리드 넥타이는 품목별로 500개씩 한정 판매한다.
l 어벤져스 히어로가 함께 하는 피부 관리
패션뿐만 아니라 깔끔한 인상을 위한 피부 케어에도 소홀하지 않는 그루밍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어벤져스 관련 제품도 있다.
옥션에서는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를 구매하는 1만명에게 어벤져스 면도기의 탄생 뒷이야기가 담겨 있는 어벤져스 코믹북을, 4명에게 어벤져스 면도기 피규어를 증정한다. 선착순 2000명에게 어벤져스 캐릭터 색상으로 제작된 어벤져스 면도기 스탠디가 추가 지급되며, 구매 고객 중 4명에게는 핸드메이드 제품인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어벤져스 면도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깨끗하고 맑은 피부의 남성으로 가꿔주는 스킨 케어 제품이 어벤져스 히어로 디자인을 적용해 화려하게 변신한 라네즈 옴므 어벤져스 컬렉션 제품도 주목하자. 라네즈 옴므 어벤져스 컬렉션은 ‘어벤져스 히어로들의 피부 관리법’이라는 타이틀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라네즈 옴므의 대표 제품들에 적용하여 5월 한정 출시되며, 제품 구매 시 각 캐릭터의 피규어를 증정한다.
피부톤과 탄탄한 피부를 동시에 해결하는 라네즈 옴므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은 최첨단 과학기술이 집적된 하이테크 수트로 상징되는 아이언맨의 디자인이 적용되어 One Shot All Kill 하이브리드형 제품의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다.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해주는 라네즈 옴므 액티브 워터 라인은 불멸의 파워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의 심볼을 활용하여 불멸의 수분 파워를 가진 제품 이미지를 나타냈으며, 라네즈 옴므 선 비비는 토르의 디자인이 더해져 태양을 막아주어 피부 전투력을 높여주는 절대 무기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신제품 라네즈 옴므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은 헐크의 조절할 수 없는 분노처럼 시도 때도 없이 솟아나는 남성들의 피부 유수분 밸런싱을 맞춰주는 컨셉으로 탄생했다. 마지막으로 겔 타입으로 흘러내림 없이 편리한 어벤져스 겔 마스크 3종은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캐릭터에 맞춘 시트 디자인으로 마스크를 붙이는 것만으로 히어로로 변화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어벤져스 팬은 물론 트렌디한 남성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라네즈 옴므 어벤져스 콜라보 제품은 라네즈 홈페이지(http://www.laneige.co.kr/evnt/ev/evnt_ev_event_list.do?i_sEventcd=EVT2015avengers)에서 사전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콜라보 제품을 2개 이상 예약 구매하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라네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250311674989370/posts/944230902264107)에서는 자신 또는 남자친구의 피부에 필요한 히어로와 제품을 살펴보고 댓글을 다는 고객들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