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이 묻고, CEO가 답하는 시간(1) - AMORE STORIES
#Let's Talk
2019.09.04
0 LIKE
258 VIEW
  • 메일 공유
  • https://stories.amorepacific.com/%ea%b5%ac%ec%84%b1%ec%9b%90%ec%9d%b4-%eb%ac%bb%ea%b3%a0-ceo%ea%b0%80-%eb%8b%b5%ed%95%98%eb%8a%94-%ec%8b%9c%ea%b0%841

구성원이 묻고, CEO가 답하는 시간(1)

[Question 1] 1분 55초 재생
: 안녕하세요, 저는 에뛰드에서 글로벌 교육을 맡고 있는 정지혜라고 합니다. 저는 20대 중후반에 입사를 했고, 지금은 30대를 지내면서 하루하루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우선 제 나이대에 회장님께서는 어떤 고민을 갖고 계셨고, 그것을 극복 혹은 성취하기 위해서 어떤 부분을 노력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또 저와 같은 밀레니얼 구성원들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Question 2] 9분 45초 재생
: 안녕하세요, 플랜트 엔지니어링팀 황나혜라고 합니다. 급변하는 외부환경 속에서 그에 따라 일을 하는 방식도 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만약 서경배 님이 지금 Associate이시라면 어떤 방식으로 일을 하실지, 그리고 하루 일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Question 3] 15분 00초 재생
: 안녕하세요. 저는 연구원 Paulo Marinho라고 합니다. My Question is about Globalization. I think we all agree that globalization is the key factor that insures the sustainable growth and even survival of big companies like us. And within our company we have a very global mind set, and I think it’s very easy to trade such as strategies either from marketing or R&D that guarantees globalization a line of the vision of the company. In your opinion, how we can fully achieve this goal, and if I ask little bit differently, for our global employees, how can we shape this system, how can we make a bigger group instead of being limited by the system?

[Question 4] 20분 45초 재생
: 안녕하세요. 데일리뷰티 VMD&서비스팀에서 일하고 있는 이병철입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질문은 세상의 변화와 우리의 갈 길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기술로 세상이 변화고 고객과 시장도 빠르게, 그리고 알 수 없는 모습으로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국내 시장도, 세계 시장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고요. 이러한 환경에서 기업의 전제 조건인 생존, 그리고 성장할 수 있는 여건을 어떻게 만들어 나가야 할지요? 그리고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 우리 AP인들은 어떤 원칙과 방법을 갖고 문제 해결에 임해야 할지요?

[Question 5] 27분 55초 재생
: 안녕하세요. 방판교육팀 조세협이라고 합니다. 앞서 다른 분들께서는 미래지향적인 좋은 질문들을 많이 해주셨는데, 저는 엘리베이터 관련해서 다소 간편한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만약 서경배 님을 직원들이 엘리베이터에서 우연히 마주쳤을 경우, 설렘과 두근거림에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할 것 같습니다. 이럴 경우 서경배 님께서는 어떻게 인사를 하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또한 사내에서 많이 홍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브로앤팁스 인사법과 같이 독특한 인사를 나눴던 경험이 있으시다면 한 가지 말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해

    0
  • 추천해

    0
  • 칭찬해

    0
  • 응원해

    0
  • 후속기사 강추

    0
TOP

Follow us:

FB TW 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