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자외선 등 유해 환경에 노출이 잦은 요즘 같은 계절에는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특히 여름철이면 피부온도가 올라가면서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워지고, 금세 메이크업이 무너진다. 이럴 때일수록 꼼꼼한 세안과 단계별 스킨케어는 기본. 일주일에 하루는 영양 성분을 밀어 넣기보다는 비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 가벼워지는 여름철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피부 바탕을 만들기 위해서 지금 당장 피부 독소 배출을 위한 디톡스를 시작해보자.
1. 페이셜 디톡스의 시작은 모공 속 비우기
페이셜 디톡스의 시작은 모공 속에 쌓인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다. 미세먼지와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지우기 위해서는 먼저 딥 클렌징이 필요하다. 이 때 진동클렌저를 사용해 제거하면 한층 더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에디션’은 여름 클렌징의 기본인 모공과 각질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1분에 1만 5천번 진동하는 강력한 음파 진동의 마이크로 모션으로 손 세안보다 더 꼼꼼하게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미온수로 모공을 열고, 비누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 얼굴 전체에 도포한 후 기기를 사용하면 딥 클렌징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마무리는 꼼꼼한 물 세안. 피부에 세정제가 남지 않도록 얼음을 띄운 차가운 물로 얼굴을 패팅해 모공을 다시 조인다.
2. 깨끗한 피부 바탕 만들기
세안 후 화장솜에 스킨을 묻혀 한번 더 노폐물을 닦아내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자. 냉장고에 넣어둔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 사용하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함과 동시에 모공을 타이트하게 잡아줄 수 있다. 베리떼 ‘포어 클리닉 스킨 토너’는 피부 진정 및 청정 기능이 탁월한 티트리 오일 성분이 분비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또한 화이트 윌로우 껍질 추출물의 BHA 성분이 모공을 막는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막힌 모공 속 피지를 배출시키고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3. 밤 사이 이뤄지는 피부 리셋
피부 재생의 골든 타임이라고 불리는 밤 10시부터 새벽 2시는 피부의 재생력이 가장 활성화 되는 시간이다. 이 때 디톡스 효과가 있는 마스크 팩을 사용하면 좋은데, 워시 오프 타입이 아닌 수면팩을 사용하면 밤 사이 스파에 다녀온 듯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설화수의 '설안팩'은 미세먼지, 공해 등 환경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밤 사이 피부에서 배출되는 노폐물들을 흡착해 다음 날 세안 시 피부가 리셋된 듯 깨끗하게 정화된 피부를 선사한다.
4. 부종의 원인인 축적된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는 보디 디톡스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근육이 뭉치고 체내의 노폐물이 정상적으로 배출되지 못해 부종이 생긴다. 얼굴로 향하는 순환을 관장하는 두피와 목, 승모근 주변을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 플래티넘 마사저’로 마사지하면 미세혈관의 순환이 촉진되고 림프도 따라 움직이게 되므로 얼굴 부기 완화에 효과적이다. 뒷목은 위에서 아래로 쓸어 내리고 특히 쇄골은 노폐물이 빠지는 부위이므로 양 옆으로 쓸어주며 독소를 흘려 보내 마무리 한다.
<제품 문의>㈜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080-023-5454
<제품 가격>
클렌징 인핸서,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핑크: 본체, 충전기, 코랄 브러시 포함 22만 5천원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블루: 본체, 충전기, 퍼플 브러시 포함 22만 5천원
코랄/퍼플/화이트/바디 브러시 별매 각 2만원, 플래티넘 마사저 3만원
좋아해
0추천해
0칭찬해
0응원해
0후속기사 강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