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속 생기를 채워주는 이너뷰티 제품과 스타일리시한 바비의 만남
-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와 바비의 시너지 기대
고 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글로벌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바이탈뷰티의 이너뷰티 제품인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슈퍼레티놀 C',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각 제품과 바비 한정판 굿즈인 거울 키링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마다 각 제품 콘셉트에 맞는 바비인형의 이미지를 담았고, 강렬한 핫핑크와 제품별 포인트 컬러를 배치해 더욱 눈길을 끈다.
세 가지 제품 중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는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과 올인원 부스터 정제가 하나로 합쳐진 이중 제형 형태로 여성에게 필수적인 비타민미네랄 성분인 비오틴, 나이아신, 셀렌, 철분, 비타민C는 물론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성분까지 고루 담은 제품이다. 평소 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하는 이들 중 뷰티 성분까지 꼼꼼하게 챙기고 싶다면 적극 추천하는 뷰티 비타민이다.
'슈퍼레티놀 C'는 주요 성분인 레티놀(비타민A)에 비타민 C, D, E, 아연, 판토텐산 등을 배합한 제품이다. 비타민 C와 E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원료들을 다량 함유했다. 하루 최대 2포로 1,000mg의 비타민 C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분말 섭취 방식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비타민이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5가지 타입의 콜라겐이 한 포에 담긴 고밀도 액상형 전신 콜라겐 제품이다. 일반 콜라겐 대비 9.4배 빠른 흡수율의 아모레퍼시픽의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를 500㎎ 함유했다. 피부, 모발, 연골, 뼈, 근육 등의 구성 요소인 타입별 콜라겐(1, 2, 3, 5, 10형 콜라겐) 1,000㎎도 담았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일상 속 생기를 완성시켜주는 바이탈뷰티의 이너뷰티 제품들이 현대의 당당한 여성상을 대표하는 바비 캐릭터와 만났다"며, "밝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많은 여성들이 이번 콜라보 제품을 경험하고 나만의 '슈퍼루틴'을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이탈뷰티와 바비의 콜라보 제품은 오는 11월 1일(금)부터 올리브영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좋아해
8추천해
6칭찬해
7응원해
10후속기사 강추
4